브랜드가 맞서 싸우고 있는 하나의 악당이 있는가? 그 악당은 어떤 외적 문제를 일으키는가? 그 외적 문제 때문에 고객은 어떤 기분을 느끼는가? 사람들이 이 악당의 손에 놀아나면 안되는 이유는 무엇인가?
"무기가 되는 스토리" 에서
스스로를 주인공으로 설정하는 브랜드는 실패할 수밖에 없다
"무기가 되는 스토리" 에서
언제나 고객을 주인공으로 설정하라. 브랜드는 가이드다
"무기가 되는 스토리" 에서
인간의 뇌는 칼로리를 절약하고 싶어 한다
"무기가 되는 스토리" 에서
728x90
'인생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표를 만드는 9가지 기본 동기 (0) | 2024.01.28 |
---|---|
이번에는 뭘 읽어볼까? (0) | 2023.12.14 |
[폴 J. 잭] 욕망의 뇌과학 - 뇌과학이 풀어낸 마음의 비밀 (1) | 2023.12.08 |
성공하려는 것과 실패를 줄이려는 것의 차이 (0) | 2018.08.06 |
사는 방법, 죽는 방법 (레오나르도 다빈치) (0) | 2018.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