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것들

로지텍 AS 받는 방법 (택배)

훗티v 2024. 5. 20. 16:36
728x90
반응형
로지텍 AS 경험 공유


로지텍 제품 AS 보내기: 제 경험담

오늘은 제가 최근에 로지텍 제품을 AS 보내면서 겪었던 경험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로지텍 AS 절차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로지텍 더블 클릭 현상

얼마 전 제가 사용 중이던 G304 로지텍 마우스에 결국 더블 클릭 현상이 발생했어요. 알아보니 로지텍 마우스 제품은 보증기간이 1년 또는 2년이라고 하더라고요(G304의 경우 2년). 하지만, 보증기간이 지났더라도 구매 이후 2년이 안되었을 경우에는 영수증을 첨부해서 보내면 AS가 가능하다고해요. 그래서 로지텍 AS를 받아보기로 했죠. 로지텍 AS 절차는 사실 그렇게 복잡하지 않았어요. 제가 따라한 과정을 여러분께 공유할게요.






접수 번호 받기 (02-3143-9429)

먼저 로지텍 고객지원에(02-3143-9429, 로지텍코리아 고객센터, 월-금:9:00 AM - 6:00 PM) 연락해서 문제를 설명하고, 본인 이름, S/N, P/N, 이메일 주소를 알려드리면 접수 절차를 친절하게 안내해주어요. 접수 완료 후 문자로 택배 보내는 자세한 방법과 함께 8자리 숫자 접수 번호를(XXXXXXXX) 받았어요. 이 번호는 택배 상자 외부에 꼭 적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로지텍 AS에서는 접수 번호가 정말 중요해요.



필요한 정보 준비하기

로지텍 제품을 보내기 전에 몇 가지 정보를 준비해야 했어요. 메모지에 아래 내용을 적었어요. 해당 내용을 택배 상자에 동봉해서 보내시면 되어요. 저의 경우 온라인상에서 구매한 제품이어서 해당 쇼핑몰에서 영수증을 출력해서 같이 동봉해서 보냈어요.

  • 제품을 받으실 주소

  • 성함

  • 연락처

  • 제품 시리얼 번호 (SN)

  • 구체적인 고장 내용



포장 및 발송

이제 로지텍 마우스와 함께 준비한 메모를 택배 상자에 넣고, 상자 외부에 접수 번호를 적었어요. 로지텍 AS에서는 선불로 택배를 보내야 한다고 했기 때문에, 택배비는(우체국 택배 4000원) 제가 부담했어요. 만약 착불로 보내면 반송될 수도 있다고 하니 꼭 선불로 보내셔야해요.



보낼 주소 확인하기

로지텍 AS 센터로 보내는 주소는 다음과 같아요:


주소: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층 TGS (우편번호 05362)
받는 곳: 로지텍 서비스센터
연락처: 02-470-9354



주의 사항

로지텍 AS 절차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접수 번호를 반드시 상자 외부에 적는 거예요. 그리고 착불로 보내면 안 된다는 점도 꼭 기억하세요.


로지텍 AS 절차는 이렇게 간단하게 끝났어요. 몇 가지 주의 사항만 잘 지키면 로지텍 제품 AS는 어렵지 않아요. 여러분도 로지텍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걱정 말고 AS 절차를 따라 해보세요. 로지텍 AS 센터에서 친절하게 도와줄 거예요.


이 글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로지텍 제품 AS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로지텍AS, #로지텍AS센터, #로지텍AS부산센터, #로지텍AS서울센터, #로지텍AS용산센터, #로지텍AS강남센터, #로지텍AS대구센터, #로지텍AS광주센터, #로지텍AS대전센터, #로지텍방문AS, #로지텍서비스센터위치, #로지텍AS접수, #로지텍AS받는방법, #로지텍서비스센터방문, #로지텍마우스AS, #로지텍키보드AS, #로지텍전화AS접수, #로지텍고객센터, #로지텍고객센터전화번호, #서울로지텍서비스센터, #용산로지텍서비스센터, #강남로지텍서비스센터, #대구로지텍서비스센터, #부산로지텍서비스센터, #광주로지텍서비스센터, #대전로지텍서비스센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