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의 목표는 사람들 머릿속에 들어있는 이야기를 다시 쓰는 것입니다
Craig Clemens
[마케팅]
"브랜드 설계자" 에서
잘못된 믿음의 패턴 식별 > 깨트림 > 재구축
"브랜드 설계자" 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꿈을 응원하고, 실패를 정당화하고, 두려움을 가라앉히고, 의심을 풀어주고, 자신이 적을 향해 돌을 던지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것이다
"브랜드 설계자" 에서
타자기 앞에 원숭이들을 무한정으로 앉혀놓자. 결국, 한 마리는 햄릿 대본을 완성할 것이다
Émile Borel (에밀 보렐)
728x90
'마음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정과 주식투자 (0) | 2019.03.12 |
---|---|
손실회피성 (만원의 수익보다 싫은 5천원의 손실) (0) | 2018.11.09 |
소셜미디어 우울증 (0) | 2018.07.20 |